샌프란 연은 총재 "美 경제 호조…정책 인내심 필요"
샌프란 연은 총재 "美 경제 호조…정책 인내심 필요"
LH 속셈 있다전기차 화재 실체는 이렇다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서러운 일본어가 날 도왔다포철 운명 바꾼 빗속의 열차이걸 보여주며 소신대로 해박정희 사인 ‘포철 종이마패연탄 때워서 이뤄냈다우리강산 ‘푸르게 역설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저 아재 ‘뚱뚱한 여자 주문홍콩 포차만 있는 비밀 암호‘메뉴 50개 홍콩판 김밥천국한국인 무조건 사랑할 이 음식엽기 통돼지 맛 놀라웠다‘홍콩 마동석 2시간 묘기더 중앙 플러스쿠팡연구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이건 국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윤 대통령은 검사 시절 나는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고 했다.
사실 노동·교육·연금 개혁.어느 당협위원장은 충성심을 입증하기 위해 선거 현장에 하루만 가고도 수일간 간 것처럼 옷을 갈아입고 인증샷을 올렸다.이념 대통령이 아니라 민생과 경제를 챙기는 실용 대통령이 돼야 한다.
살만합니까학벌·연줄.그러나 국민 설득이 부족했고.
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수수료 욕해도 쿠팡 못 버린다월 1억 팔게 한 ‘첫 화면 비밀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
내 지역구 영남은 아무 문제가 없으니 그저 ‘윤심을 거스르지 않고 공천만 받으면 된다는 식이다.비교적 담담한 보선 패배 반응도 그 연장선일 것이다.
여당의 강서 패배 후 한 신문에 나온 대통령실 관계자의 반응이다.지난해 11월 이태원 참사 때는 책임이라는 건 있는 사람한테 딱딱 물어야 한다는 논리로 ‘정치적 문책을 거부했다.
아들인 이건희 회장에게도 가끔 선물했다고 한다.집단편향에 빠져 듣고 싶은 것만 들었기 때문에 이런 어이없는 반응이 나온다.